본문 바로가기
들러본곳

파주 카페추천:) 더티 트렁크! 파주에 들리면 꼭 가봐야 할 카페

by 하프스텝 2020. 8. 19.

01 입구에서 본 전경

더티 트렁크는 파주를 다니는 길에 오고가다 몇번 본적이 있습니다.

겉으로 봐도 굉장히 큰 모습에 요즘 트렌드를 따르는 듯 했고, 평일 주말 할것 없이 차들이 아주 즐비한 곳이었죠.

마침 평일 휴가를 얻었기 때문에! 이번에 한번 즐겨보고자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입구부터 아주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02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이미 카페의 범주를 벗어났지 않은가 싶습니다.

카페 베이커리, 음료, 맥주 거기에 파스타 류 등의 식사까지 파주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서 즐겨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평일인지라 한산했으나, 주말에는 아마 주차대란, 웨이팅은 기본일것 같네요

베이커리류도 아주 깔끔하고, 예쁩니다 ㅠㅠ


03 내부 조감 및 형태

음악도 조금은 큰 편이고, 테이블 구조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 오픈형 평상 2층의 테이블등의 형태를 보면 한쪽 벽면은 책으로 가득 차 있어 흡사 북카페의 형태를 취하기도 하지만 결코 조용한 환경은 아닙니다.

독서를 할 수 있는 환경은 아닌 듯 생각되고,

오히려 많은 커플, 여성, 남성분들이 인별용 사진을 찍으러 오신 모습을 많이 보게되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더티트렁크 공식 셀카위치(?)


04 추천포인트

겉에서도, 우리는 파주에 관광을 오면 꼭 들려야 하는 포인트가 되겠다 라고 다짐한 듯한 형태입니다.

내부는 앞선 사진들과 같이 주광등의 컬러가 많아 사진을 찍으면 레트로 컬러감의 사진이 자동으로 찍히는 사진찍기에 정말 최적화 된 곳 같습니다.

술이면 술, 식사면 식사, 음료면 음료 모든 부분이 완전히 해결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사진을 목적으로, 또 근처의 아울렛을 들렀다가 적절한 시간에 구경하고 가면 좋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